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아이디어로 고양이처럼 푸르러라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아이디어로 고양이처럼 푸르러라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아이디어로 고양이처럼 푸르러라

코를 고는 것은 짜증나고 의도하지 않은 소음으로,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면서 만든다.

사실, 코를 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중요한 다른 사람들, 가족, 혹은 친구들이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모른다.

코를 고는 것은 당신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난처한 신호다.

이 기사를 읽고 코골이를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영원히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연기는 목 안에 위치한 조직을 자극하여 목구멍이 부어오르게 할 수 있다.

목의 부기가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여러분은 잠을 자는 동안 두 개 이상의 베개 위로 머리를 올리면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코에서 폐 쪽으로 배수구를 돌려서 기도를 열어준다.

이 기술은 코 고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노래 연습을 하면 코를 골지 않을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 목의 근육이 잘 돌아가게 하고 힘이 세진다.

목 근육이 튼튼할수록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트럼펫과 같은 악기 연주도 목의 끈적거리는 근육을 만든다.

수면제를 사용하는 것은 코 고는 데 문제가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이다.

이 알약은 잠을 잘 수 있게 해주지만, 코골이를 부추겨 잠을 덜 쉬게 한다.

수면제는 근육을 이완시킨다.

콧구멍을 활짝 열어주는 것도 줄어서 좁게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기도의 수축은 코골이로 가득 찬 밤을 직접적으로 이끌 수 있다.

하루 종일 충분한 운동을 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인다.

밤에 코를 고는 것은 규칙적인 운동으로 멈출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만들고 이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운동은 호흡기를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아주 좋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호흡 패턴을 변화시킬 수 있고, 이것은 다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코골이를 제한하는 좋은 방법은 약국에 가서 약사에게 코골이를 치료하기 위해 고안된 OTC 치료제를 추천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은 스프레이에서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처방전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약들은 부풀어 오르는 것과 공기 통로를 좁히는 다른 것들과 싸운다.

앞니 윗부분 뒤로 혀를 밀어 넣는 것은 코골이를 최소한으로 줄이려고 하는 좋은 운동이 될 수 있다.

혀를 뒤로 젖힌 다음 이빨에 대고 앞으로 밀어라.

이것을 3분 동안 반복한다.

이 과정에서 근육을 다루는 것은 통로를 열어주고 코골이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혀를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을 고려하라.

혀를 내밀어 다시 안으로 끌어당겨 운동시킨다.

이것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 혀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

혀가 바깥쪽으로 뻗어나가는 동안, 혀를 팽팽하게 잡고 동쪽을 향해 점을 찍은 다음 서쪽을 향한다.

나침반 바늘처럼 네 가지 다른 방향으로 혀를 가리켜 연습을 완료한다.

혀의 근육은 탱탱해질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코를 덜 골게 할 수도 있다.

조절식 침대는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다.

이 특별한 형태의 침대는 앉는 자세에 더 가까운 방법으로 상체를 위치시키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기도에 미치는 무게와 중력의 영향을 일부 덜어줄 것이다.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결론적으로 친구나 배우자 같은 사람이 말하지 않는 한 많은 사람들은 잠결에 코를 골며 그것을 알지 못한다.

당황하지 말고 코골이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코를 골면 방금 읽은 조언대로 하면 빨리 줄이거나 없앨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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